투데이 뉴스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6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5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4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3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2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1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6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사용 빈도 설문 조사 -6부 "직접적인 마케팅 활동" Direct marketing activity - KEY TAKEAWAYS - 대부분의 구매는 담배 ... Research 2018-12-03 17:18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5부 궐련형 전자담배와 관련된 요소의 만족도와 중요성 - KEY TAKEAWAYS - 1. 평균적으로 궐련형 전자담배에 대해 상당한 만족감을 보였으며, PMI(필립모리스) 혹은 BAT(브리티쉬 토바코)보다 KT&G사의 궐련형 전자담배에 더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었다. 2.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를 선택할 시 편의성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되지 ... Research 2018-11-01 14:48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4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사용빈도 설문조사 4부 - KEY TAKEAWAYS - ▶궐련형 전자담배의 연초 한팩의 가격은, 이미 대부분의 소비자들에게 가격인상을 수용케하는 마지노선에 다다랐다. ▶정부는 궐련형 연초의 세금인상 발표와 동시에, 해당 제품에 대한 '사재기'를 방어하는 수단도 동원하였다. 정부는 2018년 1월 1일부 ... Research 2018-10-01 15:03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3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사용 빈도 설문 조사 3부 - KEY TAKEAWAYS -1. 평균적으로 응답자들은 매주 1.5갑의 연초고형물을 소비한다. 2. 일반연초 제품을 같이 사용하는 응답자들은 궐련형 전자담배 애연가가 될 가능성이 적다. 3. 전-흡연가 집단에서 매주 4 ~5팩의 연초고형물을 사용하는 궐련형 전자담배 애연가들의 비율이 높다 ... Research 2018-09-03 10:21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2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사용 빈도 설문 조사 2부 지난 호에서는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와 연초 담배 사용자 그리고 액상전자담배 사용자 간의 상호 간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결론은 궐 련형 전자담배 사용은 일반 연초 및 액상 전자담배의 흡연을 줄이거나 금연을 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도출해낼 수 있었고 역으로, 액상 전자담 배 역 ... Research 2018-08-01 18:02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1부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사용 빈도 설문 조사 2017년 6월, 필립모리스 사의(Phillip Morris international (PMI)) IQOS가 한국에 정식 출시 되면서 한국 전자담배 시장에 본격적으로궐련 형 전자담배 시장이 열리게 되었다. 그 후, 3개 월에서 6개월 동안 British American Tobacco 의 글로(GLO) 와 ... Research 2018-07-02 16:48
실시간 Research기사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6부2018/12/03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사용 빈도 설문 조사 -6부 "직접적인 마케팅 활동" Direct marketing activity - KEY TAKEAWAYS - 대부분의 구매는 담배 회사로부터의 추가적인 혜택 없이 진행 되었다. ------------------------------------------ 궐련형 전자담배가 2017년 하반기부터 2018년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이다. 혹자는 '일반 연초가 더 낫다' 혹...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5부2018/11/01 궐련형 전자담배와 관련된 요소의 만족도와 중요성 - KEY TAKEAWAYS - 1. 평균적으로 궐련형 전자담배에 대해 상당한 만족감을 보였으며, PMI(필립모리스) 혹은 BAT(브리티쉬 토바코)보다 KT&G사의 궐련형 전자담배에 더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었다. 2.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를 선택할 시 편의성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되지는 않았다. 하지만 제품의 편의성은 향후에도 계속하여 개선되어야 한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 3. 가격대비 상품성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KT&G 社의 LIL 릴을 꼽았다. 4. 궐련형 전자담배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일반 연초에 비해 냄새가 ...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4부2018/10/01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사용빈도 설문조사 4부 - KEY TAKEAWAYS - ▶궐련형 전자담배의 연초 한팩의 가격은, 이미 대부분의 소비자들에게 가격인상을 수용케하는 마지노선에 다다랐다. ▶정부는 궐련형 연초의 세금인상 발표와 동시에, 해당 제품에 대한 '사재기'를 방어하는 수단도 동원하였다. 정부는 2018년 1월 1일부터궐련형연초에대한세금을인상하여, 일반연초의가격과근접하게되도록하였다. 이러한세금인상이발표되자궐련형전자담배연초를판매하는편의점에서는일부 '사재기' 현상도일어났다. 이번조사자료에따르면, 필립모리스社와 KT&G의궐련형전자담배연초한팩의가격이 4,300 ~ 4,500원으로...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3부2018/09/03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사용 빈도 설문 조사 3부 - KEY TAKEAWAYS -1. 평균적으로 응답자들은 매주 1.5갑의 연초고형물을 소비한다. 2. 일반연초 제품을 같이 사용하는 응답자들은 궐련형 전자담배 애연가가 될 가능성이 적다. 3. 전-흡연가 집단에서 매주 4 ~5팩의 연초고형물을 사용하는 궐련형 전자담배 애연가들의 비율이 높다. 4. 일반 연초 혹은 전자담배를 많이 사용하는 집단이 일반 연초와 전자담배를 적게 사용하는 집단보다 궐련형 전자담배 애연가가 될 가능성이 높다. 5. 설문 응답자는 연초고형물을 구매할 때 다른 맛보다 맨솔향이 있는 과일맛을 더 선호한다. ...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설문 조사 - 2부2018/08/01 대한민국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 사용 빈도 설문 조사 2부 지난 호에서는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와 연초 담배 사용자 그리고 액상전자담배 사용자 간의 상호 간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결론은 궐 련형 전자담배 사용은 일반 연초 및 액상 전자담배의 흡연을 줄이거나 금연을 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도출해낼 수 있었고 역으로, 액상 전자담 배 역시 일반 연초 및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 빈도 수를 줄이거나 금연을 하는 데에 영향을 준다는 사실을 알아내었다. 이번 호에서는 궐련형 전자담배에 관하여 대표적인 브랜드들의 시장 점유율 현황을 조사해보고, 각 브랜드들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평가를 받 고 있는지... 1 2 맨끝